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마레 피카르디 아파트

아주 여유로운 분위기의 테라스를 겸비한 더블룸이 3개 욕실이 각각 방에 있는 6명 정원, 105m2의 넓은 아파트입니다. 위치는 교통이 편리하게도 3, 5, 8, 9, 11호선이 가까우며 퐁피두센터와 레할 지역이 가까이 있어서 마레지구 아니고도 중심부를 가기에도 아주 편리합니다.

- 첫번째 더블룸은 160x200 cm 사이즈의 침대와 개인 테라스를 바라보고, 방 안에 샤워가 있습니다.
- 두번째 더블룸은 160x200 cm 사이즈의 침대와 개인 테라스를 바라보고, 역시 방 안에 샤워가 있습니다.
두개의 더블룸 사이에 화장실 하나를 사용하게 되며, 계단으로 내려가면 세번째 침실이 있습니다.
- 세번째 더블룸은 160x200cm 사이즈의 침대와 화장실이 함께 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욕실 뒤에는 세탁실이 있습니다. 식사 공간과 키친은 첫번째 더블룸과 반대편에 위치에 있어서, 반대편에서 테라스를 바라보는 구조입니다.

가까운 역으로는 Filles du Calvaire, Temple, Republique, Rambuteau, Oberkampf역이 있으며 Merci매장과 Maison Plisson 마트, 한식당 순그릴 등 걸어서 갈만한 거리에 충분히 파리를 즐기실 수 있는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