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chezparisien친구 364

파리를 누리는 가장 좋은 방법~ 숙소에서 여행 스냅사진 까지 ~ 한번에 도와드리는 쉐파리지앵 입니다~!

포스트 메뉴
핀 포스트
몽쥬약국 10%할인 쿠폰

쉐파리지앵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몽쥬약국 가시기전에 10% 할인 쿠폰 받아가세요~



본 쿠폰은 몽쥬약국 5구 본점(74 Rue Monge, 75005 Paris)

몽쥬 명품관 (79 Rue Monge, 75005 Paris)에서 사용 가능하시며

계산대에서 QR코드를 제시하시면

175€ 이상 구입시 15% TAX REFUND 혜택까지 드립니다



인쇄를 원하시거나, QR코드가 잘 찍힐 수 있도록 큰 파일을 원하신다면

카카오톡으로 쉐피라지앵 상담원에게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큰 사이즈의 쿠폰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모션 제품을 제외한 모든 품목에 대해서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10% 할인혜택 적용.

- 175 € 이상 구매시 15%면세혜택.

-계산전 미리 쿠폰을 제시하세요.

-쿠폰은 타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룹 및 패키지 여행시에 쿠폰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1인 1매 사용 가능합니다.

몽쥬약국 10%할인 쿠폰

쿠폰이 포함된 컨텐츠입니다.

포시즌 아파트

3호서 Bourse 역과 Quatre Septembre 역, 그리고 한국/일본 타운이 가까운 Pyramide 지역에 위치한 투베드룸 아파트입니다. 3, 7, 8, 14호선이 가깝고, 루브르 미술관을 비롯해 많은 주요관광지가 도보권에 있습니다.

마레 말러 아파트

과거 배고픈 아티스트들의 터전이었던 마레, 이제는 파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사는 마레의 한복판에 위치한 투베드룸 아파트입니다. 싱글베드가 두개 있는 더블룸과 더블베드가 있는 더블룸, 그리고 거실에는 더블 소파베드가 있어서 총 6분까지 가능합니다.

엘레베이터가 없는 프랑스식 1층(한국으로는 2층)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로뎅 아파트

정돈된 7구의 주택가에 있는 로뎅 뮤지엄 앞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조용하고 관리가 잘된 건물이지만 엘레베이터가 없는 한국식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블베드가 있는 방과 싱글베드가 있는 방, 그리고 거실에 더블 소파베드가 있어서 5분까지 가능합니다.

쥬슈 아파트

소르본 대학, 그리고 몽쥬약국과 자연사 박물과, 파리동물원이 있는 5구의 방 2개 아파트입니다.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으며, 6층에 테라스에서 보이는 뷰가 멋진 아파트이지만 엘레베이터가 5층까지만 올라가고 한 층은 걸어서 올라가야하는 아파트입니다.

함부토 메리 아파트

투 베드룸 원베쓰룸 아파트
엘레베이터가 있는 건물의 프랑스식 3층

메르씨 근처 튜렌 아파트

엘레베이터가 있는 건물에 프랑스식 4층에 위치한 원베드룸 아파트입니다.
원베드룸에 욕조가 있는 욕실과 분리되어있는 화장실이 있고, 거실에는 2인용 소파베드까지 있어서 네분까지 가능한 아파트입니다.

네스프레소, 식기세척기, 오븐, 인덕션, 세탁기, 금고, 아기침대

파리지앵 브렉퍼스트

쁘티 데죠네 빠리지앙~ 저녁 비행기로 도착하셔서 체크인 때 걱정이신 다음날 아침식사.

크로아상과 빵오 쇼콜라, 쨈, 우유, 프레쉬 스퀴즈드 오렌지 쥬스, 계란, 그리고 카푸치노

1인에 23유로, 2인분이상 예약주문 가능합니다.

샤이오 스튜디오

에펠타워가 가장 잘 보이는 트로카데로 샤이오 궁전 있는 곳에 위치한 스튜디오 입니다. 5층이며
160x200 퀸사이즈 베드가 있어서 2명까지 가능하십니다.
6호선,9호선 Trocadero 역 도보 4분거리에 있어 교통또한 편리합니다.
작은 테라스 또한 있어서 분위기를 느끼며 와인한잔 하실 수 있습니다.

마레 피카소 아파트

마레에 있는 피카소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2명까지 가능한 햇살이 잘 비치는 아기자기한 스튜디오 입니다.
침대는 140x200더블 베드 입니다.
엘레베이터/ 세탁기 등 다 갖춰진 곳 입니다.
근처에 "마르셰 데 앙팡후즈 " 마켓이 있으며, Merci 매장도 도보로 8분 거리 입니다.
퐁피두 센터 역시 마레지구이기에 가깝습니다.
근처에 구경과 산책하기 좋은 파리의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Metro Arts et Metiers 역과 5분거리 입니다.

조지 상드 펜트하우스

16구의 조용한 부촌에 위치한 한국식으로는 9층에 있는 펜트하우스입니다.
65m2에 2개의 테라스가 아파트 전체에 걸쳐 있습니다. 넓은 욕실이 있는 침실에 있는 테라스에서는 에펠탑이 보이는 전망이 있습니다.

침실: 160cm 킹사이즈 침대
키친: 오븐, 네스프레소, 토스터, 식기세척기
욕실 : 타올건조대, 세탁기, 200L 온수탱크

퐁네프 아파트

세느강 퐁네프(Pont Neuf) 근처 투베드룸에 투배쓰 아파트입니다. 엘레베이터가 없는 2층에 있지만, 아파트의 위치와 아파트 창문에서 보이는 골목의 풍경까지 정말 파리스러운 아파트입니다. 건축가가 설계하여 조명으로 잘 입힌 세련된 투 베드룸입니다. 스위치 하나하나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에 세련미와 따뜻함을 동시에 담았습니다.

파리에서 가장 바쁜 샤틀레 역이 가까워서 교통마저도 편리합니다.

쟈당 룩셈부르그 메종

6구 룩셈부르크 공원 근처에 위치한 메종입니다.
1층은 살롱과 부엌, 식탁과 정원이 있는 생활공간이 있고,
2층에 킹사이즈 침대 (180 x 200)가 있는 더블룸이 있는데, 퀸사이즈 소파침대 (160 x 200)가 있어서 네분가족이 가능하시고, 화장실이 있는 샤워가 있습니다.
한층 더 올라가서 또 다른 방에는 퀸사이즈 침대(160 x 200) 와 화장실이 있는 샤워가 있습니다.

도보로 6분 거리에 4호선 Vavin역이 있고, 9분 거리에는 봉막쉐로 바로 가는 12호선 NOTRE-DAME DES CHAMPS 역이 있습니다. 에펠탑으로 바로가는 몽파르나스도 도보로 11분 거리입니다.

생폴 메종

무려 3층짜리 아파트입니다. 더블 침대와 싱글베드 2개가 있는 더블룸이 3개, 욕실도 3개, 계단 바로 아래 더블 침대까지 있어서 총 여덟분이 가능한 메종같은 넓은 아파트입니다.
마레 한복판에 위치해 있으며 가장 가까운 역은 1호선 Saint Paul.
스타 파티세리로 유명한 Yann Couvreur의 디저트 집이나, 마레에서 꼭 먹는다는 팔라펠, 부티크들이 바로 코너를 돌면 있습니다.
센느강까지 걸어서 7분. 퐁피두 센터나 호텔드빌(파리시청)까지 걸어서 8분. 루브르까지 걸어서 22분.
문의 주세요~

발모르 아파트

차분한 분위기의 16구 La muette역 근처의 아파트입니다. 에펠탑과 마르모탕 모네 박물관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이며 제일 가까운 La Muette역에서 9호선을 타면 트로카데로를 지나 샹제리제, 서북쪽 마레, 오베르캼프 지역까지 한번에 가기 때문에 교통이 편리합니다.

더블 침대가 있는 마스터 베드룸과, 침대만큰 편한 더블 소파베드가 있는 두번째 방, 작은 소파베드가 있는 세번째 방, 그리고 별도의 화장실이 하나 더 있고,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파리의 상쾌한 날씨를 만끽하며 와인 마시기 알맞으며, 조용한 16구의 하우스만 스타일 건물들을 느끼기에 좋은 발코니와 전용 정원이 있습니다.

로아르의 고성들 + 로아르 와이너리 투어

쉐 파리지앵에서 강력 추천하는 로아르 지역의 고성들과 유명한 로아르 와인까지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 투어입니다.

Example_1)
08:30 숙소 출발
10:30 슈베르니 성 도착 후 성 전체에 잘 어우려져 전시되는 레고전# 및 틴틴(tintin) 전시회 관람 후
11:30 사냥개* 먹이주는 time.
쉐 파리지앵에서 준비해 드리는 피크닉 바구니로 슈베르니 성에서 피크닉 후
20분 거리의 샴보르 성으로 이동
16:00 샴보르 성 중세시대 쇼 관람 후,
로아르의 맛있는 와이너리에 들렀다가
19:00시경 파리in 입니다.

#아름다운 슈베르니 성의 구석구석에 프랑스 옛 동화의 주인공들을 그대로 재현한 레고 작품들이 숨어있어 성인들은 물론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슈베르니 성. 동화를 재현한 레고전 덕분에 동화 속에 등장할 것 같은 아름다운 성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동화 레고전은 막을 닫았지만, 곧 발표가 될 새로운 레고 전시 역시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겁니다. Coming up soon!

*프랑스 왕들의 사냥터로 발전이 되어온 로아르의 성들인 만큼 사냥개들 또한 유명합니다. 110마리의 사냥개가 있는 슈베르니 성.

쉐 파리지앵에서 선정한 가이드투어 : '지베르니+고흐 마을+베르사유 궁전+베르사유 정원'

쉐 파리지앵에서 선정한 1일 투어 가이드 팀 '파리지기'입니다. 7인승 벤에 스냅 사진까지 찍어주시는 가이드님 - 쉐 파리지앵 손님들의 평이 좋아 추천드립니다.

투어 일정표
8:20 - 숙소 출발
9:20 - 지베르니 #
11:00 - 출발
12:00 - 오베르쉬르우아즈** (오베르성당 - 까마귀 밀밭 - 고흐무덤 - 시청 - 라부여인숙)
14:30 - 출발
15:30 - 베르사유 정원* (가이드와 함께 동행)
16:30 - 베르사유 궁전*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
18:00 - 파리로 출발
18:30 - 숙소 도착

#지베르니 - 모네의 집
노르망디로 가는 기차 안에서 모네의 시선을 집중시킨 분홍색 집, 사랑하는 대 가족을 위해 가던길을 멈추고 바로 달려가 방문한 집.
그림그리기와 정원가꾸기 밖에 못했던 위대한 화가 모네. 모네의 대 가족을 위해 준비된 커다란 정원이 딸린 지베르니 이 분홍색 집에서 모네는 ‘수련’이라는 주제의 400점의 연작을 그렸습니다. 모네의 개인 갤러리인 거실, 노르마디풍 주방과 부엌, 일본풍 정원 그리고 수련이 피어 있는 연못을 보며 모네의 그림을 새롭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베르쉬르우아즈 - 고흐 마을
화가하면 바로 떠오르는 빈센트 반고흐, 그가 죽기전 70일을 머문 동네에서 그가 그린 그림들과 그의 삶을 기억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곳 입니다.
*파리지기의 가이드들은
Paris 10년 이상 거주하며 미술대학(Ecole des Beaux art)과 음악원(CIMP)에서 서로 다른 분야를 전공한 10년차 "종합예술인 양기철 가이드"와 프랑스 최고의 음악원인 ‘프랑스국립음악원’(CNSM de Paris)에서 성악을 전공한 ‘파리 딴따라 신동욱 가이드’를 비롯해서 사진을 전공한 전문가이드 들입니다.

*베르사유 궁전과 정원
루이 14세의 명령으로 1680년에 완성된 유럽최대-베르사유 궁전. 남성적인 바로크 건축에 여성들의 로망인 로코코 양식의 실내장식의 궁전, 프랑스 최고의 정원 설계사 ‘앙드레 르 노트르’의 최고의 걸작 베르사유 정원을 거닐며, 베르사유의 장미 - 마리앙뜨와네트의 사랑이야기를 느껴 볼 수 있습니다

* 왕비의 촌락 - "라일락 향기 그윽하고 나이팅게일이 지저귀는 곳···" - 오버키르히 남작부인
베르사유의 화려함 속에서 느끼는 시골마을의 정치를 느낄 수 있고, 마리 앙투아네트의 비밀스러운 사랑을 볼 수 있는 왕비의 촌락

[파리지기 투어의 남들과 다른 투어]
1. 유일하게 베르사유 정원을 가이드가 함께 동행하여 "세계 최고의 베르사유 정원"을 제대로 느끼게 해 드립니다.
2. 스냅 사진 촬영 같은 경험이 가득한 가이드의 DSRL 촬영

*불포함 사항 : 입장료와 식사비

세바스토폴 아파트

엘레베이터가 있는 5층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방 세개 욕실 2개의 아파트입니다.

1 킹사이즈(180 x 200)와 샤워실이 있는 마스터 베드룸;
1 퀸사이즈가 있는 베드룸 (160 x 200);
1 2개의 싱글베드 혹은 퀸 사이즈로 변형 가능한 (2 x 80 x 200 or 160 x 200) 베드룸;
1 별도의 샤워실;
1 별도의 화장실.

1분~ 4분 거리에 3호선과 4호선이 있는 RÉAUMUR SEBASTOPOL역과 4호선, 8호선, 9호선이 있는 STRASBOURG SAINT-DENIS역 A선이 있는 CHÂTELET - LES HALLES도 걸어서 10분이내로 가실 수 있습니다.

쉐파리지앵 전용기사님

따뜻이 맞아주신다는 평판이 좋은 아니즈 기사님입니다.
공항만 아니고도 가셔야 할 곳이 있으시다면 어디든지 문의주세요~

썽티에 아파트

2 베드룸 1 배쓰 아파트입니다. 각 방에는 160cm의 큰 침대가 있고, 거실에 퀸사이즈의 소파베드가 있어서 총 6명까지 가능합니다.
아파트가 있는 Sentier역 주변은 파리에서 오래된 상업지구로 마르쉐나 맛집들이 많이 밀집이 되어 있어 걸어다니며 관광하시기에 참 편리합니다.
아파트는 Sentier역과 8호선, 9호선 Bonne Nouvelle역 사이에 있으며, 3호선, 4호선 Reaumur-Sebastopol역도 도보로 4분정도로 가까워서, 동서남북으로 이동하시기에 편리합니다.

화장실은 샤워실과는 따로 있고, 엘레베이터가 없는 한국식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