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월남참전 가족협의회
친구 40

월남참전 전우들의 국가가 미지급한 전투수당을 반환받기 위한 전국 참전전우들의 가족연합단체입니다.

포스트 메뉴
핀 포스트
채명신 장군(베트남전쟁 초대 사령관) 명연설

채명신 장군(베트남전쟁 초대 사령관) 명연설
" 분열세력들을 단호히 거부하고 우리의 정당한 권리와 명예를 되찾자! "
[동영상자막,오타 수정] 박대통령의 사인을 '박대통령의 딸인'으로 수정합니다

매서운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피켓시위

연일 국회 정문앞에서 매서운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피켓시위를 하시는 염성태, 전명수, 김희철 등 월남단체 임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끝임없는 노력의 결실이 단기간 안으로 맺어지길 월남가족분들은 힘을 모아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월남참전 미지급 군인봉급

월남참전 미지급 군인봉급의 진실이 하나, 둘 씩 세상밖으로 나오고 있다..프레이저보고서, 코리아게이트... '2020년 1월 개봉 예정인 본영화'는 월남참전자들에게 박정희정권의 실체를 역사적인 근거를 통해 알게 해 줄 것이다! 박정희는 국가를 위하기보다는 자기 자신(의 이익)을 위해 국민의 희생을 강요하지 않았을까?

공지드립니다..날자:12월6일 (금요일)정오12시. 장소:세종시 국가보훈처 정문.

공지드립니다.. 글쓴이(전달자) 한상덕 회장(전국 미망인연합회)

[한상덕 총연맹 대전(교포) 미망인연합] [오후 7:21] (긴급속보 안내문)

오늘 정오 12시에 국민연대 서영수의장님과월남참전전국유자총연맹
대표와 세종시 경찰서에기서 국가보훈처을 길들이기 위한(갈아엎피기)집회를 다음과같이 실시하오니 공사간 각 지역에서는 애로가 참많을줄로 사료가 됨니다만 우리전우님들의 숙원쟁취를 위해서는 우리전우님들의 힘을 꼭 한번은 보여주어야 될것같아서 아래의 날자에 똘똘 한번 뭉쳐서 소리 한번 냅시다.

날자:12월6일 (금요일)정오12시.
장소:세종시 국가보훈처 정문.
복장:남성은 군복.여성은 소복차림.
전국에 계시는 월남참전자분은 이날은 꼭 첨석하셔서 보훈처를 갈아 엎어서라도 우리의 목적과 권리를 꼭 찾을수 있도록 하나로 뭉치도록 힘을 합쳐봅시다.
월남참전전국유공자총연맹 중앙회회장
박민주(통)배상

도봉구민회관 - 월남전 미지급급여 및 고엽제소송 강연

(유신악법 29조2항 위헌소송, 전투급여, 수당, 고엽제후유증, 참전명예수당 국제수준으로 현실화 등) TV월남전우 김성웅회장

' 청와대 집회 ' 알림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광화문(8번출구쪽)에 모여서, 청와대로 도보 이동 후 집회를 시작합니다. 전국의 많은 월남참전 전우분들과 미망인 그 가족은 그날 집회에 꼭 참석 부탁드리며, 반세기가 넘도록 받지 못한 목숨값, 핏값을 당당히 요구합시다..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
https://blog.naver.com/daily_subin

"한국에서도 미국처럼 참전용사들 존경받죠?"

저는 말문이 막혔습니다 한국과는 달라도 너무 달랐다. 동아리(한국 대학생 평화·안보 연구회) 활동을 하며 미국인이 군인을 존경한다는 이야기를 듣긴 했지만, 노병들과 동행하며 목격한 참전 용사에 대한 예우는 내 예상을 뛰어넘었다. '전쟁 ...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