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바다유학 서울지사친구 297

안녕하세요. 바다유학 서울지사입니다. 호주/뉴질랜드 유학 전문가 그룹에 문의하세요!

포스트 메뉴

[Torrens University]
토렌스의 MBA과정을 대학교를 소개합니다. 국제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혜택과 실속있는 커리큘럼으로 비즈니스를 심도있게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코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_^

[호주 의대 입학설명회]
지난 9일, 바다유학 서울지사에서 호주 의대 입학에 관한 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호주 의대 진학 방법과 개별적인 진학 전략 등 입학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알짜 정보들을 전달해 드렸어요. 세계적인 호주 의대에서 의사의 꿈을 이뤄보세요! 바다가 함께 할게요.

[AEI]
좋은 시설과 뛰어난 강사진까지! 저렴한 학비에 학생들의 필요를 확실히 채워줄 퀄리티 있는 수업으로 유명한 AEI에서 학비 프로모션을 합니다. 뉴질랜드 워홀러분들, 뉴질랜드 학업을 준비중이신 분들은 주목하세요~

[Macquarie University]
맥쿼리 대학교 회계학과를 소개합니다. 연간 10,000불의 장학금 혜택을 주는 맥쿼리 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영주권에 도전하세요!

오랜 시간 여러분과 함께해 온 바다유학이 20년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뛰는 바다유학이 될게요!

[WSU]
시드니에 위치한 WSU가 예비 학생들을 위한 오픈데이를 엽니다. 8월 18일 10 ~ 4시까지 진행되는 오픈데이에서 캠퍼스 투어와 학과별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세요! 참석을 원하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바다유학으로 문의주세요~

[Wintec University]
지난해 뉴질랜드가 간호사 임금을 올려 더욱 인정받는 직업군이 되었어요. 게다가 Aged Care Nurse는 LTSSL에 올라 이민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유리합니다. 윈텍 대학교는 뉴질랜드의 간호대학들 중 규모가 큰 대학교로 효과적인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University of Newcastle]
호주 의대 명문 뉴캐슬 대학교에서 9월 10일 온·오프라인 인포메이션 세션을 엽니다. 인포 세션에 참여하고 싶으시거나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바다유학으로 문의주세요!

- 일시 : 2019년 9월 10일 목요일 5:30 ~ 7:00 PM
- 장소 : Zoom(온라인) 혹은 캘러한 캠퍼스 BB2-18, Bowman Building

[유아교육과 학교 추천]
비교적 입학이 쉬운 유아교육과 대학교 추천드립니다. QUT, ACU, TAFE NSW인데요, 세 학교의 입학조건과 장점들을 비교해봤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Victoria Government]
자녀들의 조기유학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왜 빅토리아주를 선택하셔야 하는지 정리해 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William Blue College]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시드니 맛집 11위를 차지한 윌리엄 블루 다이닝! 이곳은 사실 전문 레스토랑이라기보다는 윌리엄 블루 컬리지 학생들의 실습을 위해 만들어진 곳이에요~ 그만큼 학생들의 실력이 출중하다는 뜻이겠죠?! 명성있는 윌리엄 블루에서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NZIoS]
뉴질랜드 및 호주 대학 입학을 위한 크레딧을 얻기위한 방법! NZIoS가 제시해 드릴게요~ NZIoS의 UNI ME 프로그램을 통해 부족한 크레딧도 쌓고, 어학실력까지 쭉쭉!

바다 애들레이드 지사에서 법무사님과의 1:1 상담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애들레이드는 영주권을 원하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도시인 만큼 법무사님과의 상담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 중에서도 가장 문의가 많았던 485 비자에 대해 알아볼까요?

[NZIoS]
뉴질랜드 대학 진학을 위해 준비해야하는 아이엘츠, 난이도도 높고 시험 결과가 나오기까지 너무 오래걸린다구요? NZCEL과 PTE를 제공하는 NZIoS에서 조금 더 쉬운 길을 찾으세요!

[브리즈번 주니어 캠프 추천]
이번 겨울방학, 자녀들에게 영어공부는 물론이고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즐길수 있는 브리즈번에서의 값진 경험을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Shafston과 Browns에서 준비한 2019 겨울방학 주니어 캠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olmes Institute]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케언즈까지 다섯개 대도시에 캠퍼스를 두고있고, 저렴한 학비, 1년 3학기제로 짧은 학업기간까지, 영주권을 준비하려는 분들께 최상의 조건을 갖춘 홈즈 인스티튜트에서 공부하세요!

[Flinders University]
호주에서 유학을 생각하고 있지만 아직 어느 학교, 어느 학과에서 공부할지 고민중이시라구요? 영주권에 유리한 SA주에 위치한 플린더스 대학교에서 이런 예비 학생들을 위해 빅 ~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플린더스 오픈데이에 참여하시고 $2,000불 상당의 맥북도 받아가세요!

[Victoria Government]
빅토리아주가 말하는 빅토리아주 공립학교에서 공부해야 하는 이유! 우리 자녀들을 세계적인 학교들이 모여있는 멜번에서 유학시키고 인재로 키울수 있는 기회입니다.

호주에서의 디자인 유학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디자인 명문 RMIT와 UTS를 비교해 봤습니다. 최첨단의 시설과 파트너쉽으로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는 학교들입니다. 호주에서의 디자인 유학을 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ILSC]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까지, 호주 대도시에 위치한 ILSC가 학비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올해 말까지 등록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저녁반을 $210불에 수강하실수 있고, 시드니 오후반을 선택하실 경우 11주 + 1주 무료 할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