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아야어여 - AYA EOYEO
친구 113

청년 문화예술 단체 '아야어여 - AYA EOYEO'입니다.

포스트 메뉴
[공고] 영상 편집자 동료 모집 (모집 마감, 감사합니다.)

영상 편집자 동료를 모집합니다!
(+기획자 동료도 모집 중)

> 2020.06.18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관심과 지원 감사합니다 : )

[지원 기간]

2020. 5. 28.(목) ~ 진행 중
(모집 완료 시 마감으로 수정 예정)

[지원 방법]

카카오 채널 추가 후 채팅으로
[성함, 연락처, 지원 동기]를 보낸다.
http://pf.kakao.com/_Etpxij/chat

[선발 절차]

카카오 채널 채팅 →
개별 미팅 → 선발 여부 공유

AYA EOYEO - 아야어여 2020 동료 모집
▶️
https://blog.naver.com/janghwashin/221981271920

[KBS 방영] 밥상 뒤집는 1박2일 멤버들

@KBS 1박2일 시즌4 24회

1박2일 멤버들의 힐링 특집 스트레스 제로 투어 중 진행된 밥상 뒤집기 대결로, 아야어여의 이색대회 '밥상 뒤집기 대회'가 나왔습니다.

기다리고 계시는 올해 ‘2020년 제3회 밥상 뒤집기 대회’도 여러분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라며 곧 찾아뵙겠습니다.


✔️ '밥상 뒤집기 대회' 란,

청년문화단체 AYA EOYEO - 아야어여에서 진행한 이색대회 시리즈 중 대표작이며 스트레스를 유쾌하게 풀어내고 부정적 가부장제를 꼬집는 취지를 담아 2018년부터 서울, 울산, 고시촌 등 매년 개최되고 있는 행사입니다. 참가 선수들은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60초간 발언 후 밥상을 뒤집고 거리왕, 사연왕, 패션왕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밥상 뒤집기 세계대회' 공식 라이센스 취득 대회)

* 출처
http://www.kbs.co.kr (풀버전 다시보기 유료)

" 페탐 걸게, 그냥 받아! "

제1회 페이스타임 파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1인1닭 쿠폰 선착순 제공하며, '아야어여'에서 후원 합니다.)

혼자 사는 이웃들과 영상통화로 파티하기, 가능할까? 치킨 먹방 (1인 1닭 쿠폰 제공), 공연 (Live 스탠드업 코미디), 게임 (몸의 대화) 등 MC의 안내에 따라 즐겨보세요.

* 아야어여의 2020년 이색 콘텐츠_02
* 신청 링크
https://event-us.kr/17814

[KBS 방영] 화제의 아야어여 이색대회

@KBS 무한리필 샐러드 181회

200514 일상 속 겪는 불편함을 즐거움으로 극복한 이색대회

침체된 요즘 분위기 속에서, 방송 보신 많은 분들이 우리의 유쾌한 이색 행사 모습들을 통해 조금이나마 웃음과 힘을 받아 가셨길 🎶


✔️ '안경쓰고 라면먹기 대회' 란,

청년문화단체 AYA EOYEO - 아야어여에서 진행한 이색대회 시리즈 중 2019년 10월 9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청년허브, 라운즈의 도움으로 진행 되었던 행사입니다.

안경 쓴 사람은 인구의 절반 입니다. 나머지 절반은 안경 쓴 사람의 불편함에 대해서 잘 모르죠. "일상 속 겪는 불편함을 즐거움으로 극복하자" 대회 속 담아낸 메시지처럼 내가 너를, 너가 나를 온전히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세상을 우리 모두가 조금이나마 상상할 수 있도록 부족한 부분 꼼꼼하게 보완해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 로버트 엘리엇

* 출처
http://www.kbs.co.kr (다시보기 무료)

[SBS 방영] 관악구를 무대로 꿈을 꾸는 아야어여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921회

200308 Dream With 아야어여

즐거운 마을을 만들기 위한 따뜻한 발걸음, 우리 마을 레벨업 프로젝트 ‘Dream With’! 여섯 번째 이야기는 관악구를 무대로 꿈을 꾸는 아야어여 팀이다.

밥상 뒤집기 대회, 광복런, 아리랑힙합 같은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청년 문화예술을 위해 똘똘 뭉친 아야어여. 관악구에는 서울에서 3번째로 많은 청년 예술가들이 있지만, 설 자리가 없다는 이유로 2년을 채 버티지 못하고 떠나는 것이 못내 아쉬웠다는데...

관악구 청년 예술가들이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 활동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도록 희망TV SBS와 한국타이어 나눔재단, 굿네이버스가 아야어여와 함께 특급 프로젝트에 나섰다! 이름하야, 앵콜 더 마이크! 4번의 경연을 통해 최종 우승한 팀에게 음원을 발매하는 기회를 주기로 한 것!

싱어송라이터 김동균 씨, 서울 형제, 오호 씨, 그리고 하운 씨까지~ 청년 예술가들의 무대에서는 어떤 일들이 펼쳐졌을까?


✔️ 앵콜 더 마이크 ANCOR THE MIC 란,

청년문화단체 AYA EOYEO - 아야어여에서 관악구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청년 예술인들에게 기회와 가능성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기획한 '관객 참여형 오픈마이크 프로그램', 2019 관악 청년 문화예술 레벨 업 프로젝트 입니다.

매주 관객의 병뚜껑 점수를 통해 공연팀의 앵콜 진행 여부 및 우수 공연팀을 선발하였습니다. 총 5주간 이루어졌으며, 숨어있던 관악 청년 아티스트 16팀이 발굴되었습니다.

최종 우수 공연팀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음원 발매의 혜택이 주어졌습니다.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관악 청년 문화예술 생태계를 위해 진행된 본 프로젝트는, 다양한 결실을 이루고 있습니다.

* 출처
https://www.sbs.co.kr 유료 다운로드 (다시보기 무료)

2030 청년 방범대 ‘꾸러기 수비대’ 3기 대원 모집

2030 청년 방범대 ‘꾸러기 수비대’에서 3기 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4월 29일)

낯설게만 느껴지던 서울에서, 나의 동네 문제를 스스로 진단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주체성을 기르며 동네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 대응방침과 연기 권고에 따라 '3월 11일'에서 '4월 29일'로 모집 마감일 연기하였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고 일정에 차질 없으시도록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 링크 :
https://event-us.kr/15223
✔️ 아야어여의 2020년 이색 콘텐츠_1

관악구의 청년 문화예술인들 연대합시다.

관악구 청년 연설대전 (아야어여 장화신 대표)

관악구 청년 문화예술 연대가 필요한 이유
청년 1위, 예술가 3위 관악구에서 벌어지고 있는 사회 현상을 이야기합니다.

관악 청년 문화예술 협동조합 설립 준비

2019년 '관악 청년 문화예술 협동조합'을 설립 준비 중입니다.

홍대 > 합정 > 망원 > 문래에서 밀려난 예술가들이 관악구로 이동하여 문화예술 클러스터가 형성됨에 따라 관악구의 건강한 청년 문화예술 연대를 구축하고 지속가능한 청년 문화예술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보도자료 링크 및 예술인복지재단 2017년 예술인 통계_3위 관악구)

문화예술인 및 단체들이 거주하고 활동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그 지역만의 독특한 문화를 만들어내고 상권을 활성화하여 도시재생 영역까지 선한 영향을 끼치지만 반대로 임대료가 올라 문화예술인 및 단체들이 쫓겨나는 악영향(젠트리피케이션)도 발생합니다. 이렇게 선한영향을 무색하게 하는 악영향의 반복으로 문화예술인 및 단체들은 관악구까지 밀려나게 되었습니다. 예술인 거주 3위, 청년 거주 1위인 관악구에서는 어떤 장치가 필요할까요?

아야어여 장화신 대표는 5년의 관악구 활동을 통해 관악 청년 문화예술인 및 단체의 보호 장치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해결방안에 대해 팀원 및 지역 활동가들과 함께 고민하였습니다. 먼저 '관악 청년 문화예술 협동조합'을 설립하여 건강한 연대를 만들고 다 함께 힘을 모아 문화예술공간 공동자산화, 문화예술인 공동행동, 공공 및 민간 기관 협력, 문화예술인 액셀러레이팅 및 사업 매칭 등을 통해 보호 장치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모두가 꼭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하고자 하는 분이 계신다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아야어여 - AYA EOYEO 공식 채널

아야어여 공식 홈페이지 : http://ayaeoyeo.com
아야어여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yaeoyeo
아야어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yaeoyeo_official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