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De Karmeliet친구 2,640

쉬는 시간, 드 까르멜릿 @De Karmeliet

포스트 메뉴

우리는 오로지 사랑을 함으로써 사랑을 배울 수 있다.

We can only learn to love by loving

문화가 있는 공간 #드까르멜릿

6월!!!! 싱글 싱글 파뤼~~~

드까르멜릿의 아이콘 루프탑 가든에서 남녀 싱글 각 20명을 선착순 모집하여 근사한 바베큐 파티를 열 계획입니다. 드까에서 만난 연인들은 결혼한다!! 바로 그 공식을 보여줍니다. 무제한 맥주 그리고 최상급 재료의 요리가 준비 될 것입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선남선녀들은 예약 해 주세요. 6월에 정식 공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드까에서 열렸던 화려한 싱글 선남선녀들 파티 사진들입니다.

스페인산 이베리코 메뉴가 곧 등장합니다.

요즘 한국에서 이베리코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물론 하몽 이베리코 데 베요타는 세계 4대 진미로 불릴만큼 유명하지만 생고기는 최근에 이르러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삼겹살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면서 차별화된 메뉴를 갖춘 고기집에 대한 소비자의 갈증이 커진 것 같습니다. 아직 불판에 직접 구워 먹는 한국식 이베리코가 생소하지만 한 번 먹어 본 사람은 그 맛을 잊지 못하죠. 전통 스타일은 2-3주간 숙성을 잘 시킨 후 아래 사진처럼 통채로 로스트 하는 것입니다. 육즙이 완전 살아 있어야 진짜 이베리코죠. 플러스 친구분들께 6월부터 파격적인 할인된 가격으로 먼저 맛보여 드리겠습니다. 지금 당장 플러스 친구 등록해주세요! @De Karmeliet #드까르멜릿

드까르멜릿은 레스토랑의 품격을 말해줍니다.

드까르멜릿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큰 화덕으로 피자를 구워냅니다.

드까르멜릿의 음식은 당일 신선한 재료만 사용합니다.

蒙의 세상으로 빠져들다.

드까르멜릿 연못에 조명을 입혔답니다. 약간 싸이키델릭한데 실제로 보면 몽환적인 느낌이 강하답니다. 손님들이 탄성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이런 조명을 바라보면서 테라스에 앉아 맥주 한 잔 즐겨보세요. 드까르멜릿은 변하고 있습니다. 늘 고객들만 바라보겠습니다.

루프탑 가든 Bar

4층 루프탑 가든에 Bar를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여 "Hampton Beach Bar" 많이 아용해 주세요~^^

동화의 나라 "드까르멜릿"

안녕하세요?
지난 8월초부터 드까르멜릿이 바뀌고 있어요. 1층 가든에 조경작업을 마치고 연못도 청소하고 폭포를 만들었어요. 내일부터 가든과 연못에 몽환적인 조명을 설치 할 예정입니다. 또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계절 꽃들을 심었답니다. 가끔 오셔서 700평이 넘는 가든을 산책해 보세요. 지금처럼 산책하기 좋은 날씨가 있을까 싶네요. 오늘은 확연히 바뀐 4층 루프탑 가든을 살짝 보여드릴게요. 이곳에서 친구들끼리 바베큐 파티 어떠세요?

드 까르멜릿의 저녁이란...

지친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편안하게 하루의 피로를 좋은 분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 풀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올림픽공원 옆 쉬는 시간, 드 까르멜릿.

당신이 의무에서 해방된 "쉬는 시간"
그 ​자유로운 시간을 더욱 풍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더 많은 시간과 기회를 제공하는 "드 까르멜릿"

우리는 앞으로도“쉬면서 뭐하는 시간이 제일 재미있을까?” ,
"쉴때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 를 고민하며 메뉴판을 채울 것이다.
메뉴를 고르고 그 시간을 주문하는 당신도 더욱 재미있고, 맛있고, 행복하기를 그리고 보다 자유롭기를 바란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