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공지]아비코인 로드맵 업그레이드 (2019.05.15)

안녕하세요. 아비코인 운영자입니다.




비트코인이 이제 곧 1,000만원 돌파를 바라보면서 2017년도의 불장이 다시 온 것인지 시장의 관심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2017년도와 같이 투기 세력에 의해 상승한 것인지 알 수 없으나 그때와의 시장 환경은 매우 다른다는 건 모두 알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인은 제도권에 편입, 대기업에서의 코인 발행, 해외 기관 투자자들의 투자 등의 움직임이 현실화되는걸 보고 있고 코인과 블록체인의 시장이 도입기를 넘어 성장기에 진입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인시장의 성장과 함께 암호화폐 거래소는 2018년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수천개 이상이 출시 및 운영을 하고 있었고, 인터넷 쇼핑몰과 같이 단순한 아이디어로 쉽게 설립하고 경쟁력이 낮은 거래소의 경우 자연스럽게 퇴출 되는 걸 반복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수천 개 이상의 거래소는 운영될 것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는 시장에서 아비코인팀은 로드맵을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기존 로드맵은 아비봇을 다수의 유저에게 이용하게 하고 이용료로 아비토큰을 결제하는 유틸리티토큰 이코노미를 생각하였고 이용하는 유저를 늘려 토큰 가격을 상승하게 하는 단순한 모델이었다면, 업그레이드 로드맵의 경우는 기존 비즈니스(B2C)는 물론 기업 비즈니스(B2B)까지 확장을 하게 되었고 더 나아가 암호화폐 시장에 골드만삭스와 같은 투자회사로의 진출을 비젼으로 업그레이드 한 것입니다.



그 첫 번째 시작으로, 당사에서 개발한 엔터프라이즈 봇을 몽골에 위치한 STO Crypto Fund 회사인 MDKI.LCC에 공급하는 MOU를 체결하게 되었고, 개발 협력 및 봇 공급의 대가로 펀드 조성금액의 일부를 펀드 운영 기간 동안 아비토큰의 매입 후 예치를 조건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1호 펀드가 성공하면 시리즈로 2호, 3호 진행하는 것에 협의 완료 하였습니다.
펀드 1호는 6월경에 진행될 예정이고 아비토큰 가격 상승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두 번째, 그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에 가장 큰 이슈는 거래량 부족과 호가 공백이 크다는 것입니다.
아비코인팀에서는 위의 이슈를 해결할 실거래 위주의 유동성 공급 서비스를 개발하여 납품 준비 중에 있습니다. 다수 거래소와의 협업을 할 예정이고 그에 따른 아비토큰 상장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아비봇 플래티넘의 요금제를 변경과 후속 서비스(가칭 채굴봇) 오픈 예정입니다.
아비봇 플래티넘은 아비토큰을 100만 개 3개월 예치하면 3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변경하였고, 후속 서비스 채굴봇의 경우 유저가 플래티넘과 같이 설정값 셋팅이라는 행위를 하지 않고 자동 채굴이 되도록 서비스를 간소화하였습니다. 채굴봇 서비스는 조만간 공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 번째, 비트소닉 원화마켓 상장 후 BSC마켓으로 이전상장 된 지 한 달이 조금 넘어가고 있습니다. BSC마켓에 있는 동안 BSC유저들에게 아비토큰의 소개가 있었고, 내부에서는 프로젝트의 업그레이드의 기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원화마켓으로 재상장하여 아비코인의 프로젝트의 평가를 받으려고 합니다. BSC에서 원화로 재상장하면서 초기 가격은 흔들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프로젝트의 성공을 확신하기에 홀더 분들도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BSC마켓에서의 거래는 17일에 중지되며, 원화마켓으로 재상장하는 일시는 5월 20일 오후 3시입니다. ​



다 섯번째, 중국어, 영어 버전도 준비가 거의 마무리 되어 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당사 제휴 메일로 언제 영어 버전이 오픈되는지 문의하는 유저분들도 생기고 있습니다. 빠르게 시장에 오픈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월 초 중반 예상)





아비코인팀은 기존 로드맵을 넘어 큰 도약을 하려고 합니다.
아비코인팀을 믿어 주신 홀더, 유저분들께 추후 코인시장에서
전무후무한 큰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비코인팀 드림.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