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uhak365친구 79

uhak365상담용 카톡입니다

포스트 메뉴
유학의직구에서는 출국전 영어공부를 지원해 드립니다.

다른 유학원에서는 해주지 않는 유학의직구만의 혜택!
바로 출국전 영어공부를 지원해 준다는 것입니다.

전화영어+오프스터디모임으로 출국전 영어공부를 확실하게 하고 가세요!

#출국전영어완성
#유학의직구에서지원
#Free 영어공부
#홍대유학원

#미국 1학기 어학연수 160만원??

미국 1학기 어학연수 비용이 160만원이라고?!
유학의직구 에서는 가장 합리적인 비용을 어학연수가 가능합니다.
추신수의 야구팀으로도 유명한 텍사스주의 브룩헤이븐컬리지 ESL과정이 1학기 $1,500 입니다.

#1학기 어학연수 160만원
#텍사스 브룩헤이븐컬리지
#유학의직구

[유학의직구] Liberty Construction College $2,000 장학금제공

브리즈번에 위치한 Liberty Construction College 학비 안내해 드립니다.

인기가 좋은 얼리차일드후드 과정은 2년 학비가 $16,000 이며
Certificate III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
Diploma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 $16,000 / SAVE $4,000
(CHC30113/CRICOS 095746E + CHC 50113/CRICOS 095744G) (104 weeks)

영주권으로 가장 적합한 전공중 하나인 호주 카펜터 과정은 3년 $40,000 -> $28,500 입니다.
추가로 입학신청비 $350 교재비 $1,100
하지만 리버티 컬리지를 유학의 직구에서 등록시 $2,000 장학금 제공해 드립니다.

호주리버티컬리지 입학신청 및 상담은 유학의직구로 문의주세요!

Ivy 대학인 예일대학교 캠프 모집중에 있습니다.

많은 미국 영어캠프들이 있지만 미국 아이비리그(IVY League) 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캠프는 많지 않은데요~
예일대학교(Yale University)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여름 영어캠프 모집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더불어 미국 서부 최고의 대학인 UC버클리(UC Berkeley)를 비롯해 샌디에고대학교, 조지타운대학교에서도 여름 영어캠프 진행합니다.

단순한 대학 탐방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예일대학교, UC버클리 기숙사에서 2~4주간 생활하며 공부하는 과정입니다.

미리 미국 최고의 명문대학교를 경험하며 공부하고, 액티비티도 함께 진행이 되므로, 학생들에게는 동기부여와 함께 영어와 경험 모두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호주어학연수 또는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계획중인 분들에게 중요한 부분, 바로 '일자리(JOB)'입니다.

많은 분들이 JOB을 염두해 두고 선택하는 도시가 바로 시드니!

호주 경제 중심지인 시드니는 다양한 일자리 기회가 있지만, 현지에서 막상 구하려면 쉽지 않은게 현실이죠.

하지만 내가 공부하는 어학원에서 취업을 알선해 준다면?

바로 유급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돈을 벌 수 있고, 영어를 배우며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

물론 영어공부를 사전에 열심히 하고, 인터뷰에 합격해야 한다는 전제 조건은 따르겠죠? ^^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바튼어학원(Barton International School)에서는 호텔유급인턴쉽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주 4성급, 5성급 호텔로 취업할 수 있는 유급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경험, 급여.

세 가지 모두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




* 인턴쉽 프로그램 후 자격증 획득 : Certificate III in Hospitality

* 주 30시간 보장




○ 인턴쉽 비용

- 선불로 내지 않고 2주마다 급여 차감 방식




○ 영어과정 학비

영어과정 및 프로모션 비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http://cafe.naver.com/sksjanwkfskazz/6958


★ 인사이트유학컨설팅 만의 특별 장학혜택을추가로 드리면 더욱 저렴하게 어학원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워홀 어학원은 등록은 인사이트유학을 통하면 확실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


인사이트유학컨설팅은 바튼어학원(Barton International College)의 공식입학등록처 입니다.

6월 출발하는 밴쿠버 왕복항공권은 110~130만원정도 비용이 듭니다.

유학의직구 를 통해서 가장 저렴하게 68만원에 왕복항공권 발권 도움드렸고
홈스테이도 1달 무료로 도움드렸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돌아오는 그날까지 유학의직구 에서는 김미소님을 위해서 아낌없는 지원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김미소님은 공부만 열심히 집중하시고 돌아와서 꼭 저와 약속한 식사를 하도록 해요^^

밴쿠버 홈스테이는 배정되는데로 바로 안내해 드릴게요!!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