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텀블벅X안전가옥 <최애전> 1차 라인업 소개

‘크리에이터의 아이디어가 현실이 되는 곳’ 텀블벅과 ‘장르문학 맛집' 안전가옥이 만났습니다.
그동안 텀블벅에서 근사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던 창작자님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첫 번째 마켓입니다:)
장르 & 서브컬처 플리마켓 『최애전』에서 덕심 솟구치는 이야기, 책, 굿즈 등과 나만의 최애 작가님의 강연까지 만나보세요.
2019.05.18 토요일 12:00~19:00에 성수동 안전가옥에서 열립니다. (우천 시, 일주일 연기됩니다.)

세상에 없던 마켓 『최애전』
당신의 숨겨진 덕력을 자극하는 『최애전』 1차 라인업. 한 번 보면 헤어나오지 못할 매력의 프로젝트들을 소개합니다.
4XPIXELS
재밌고 하고 싶은 일을 하고자 모인 4명의 인디 창작팀. 전통적인 한국화, 민화 등에서 영감을 얻은 아트워크로 3년간 작업한 트럼프 카드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비스켓게임즈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비스켓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할 도구들을 만듭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셜록홈즈 시리즈>와 <시카고 그랜드 호텔>을 보드게임으로 만나보세요.
Parana
환상 속 이야기를 그려내는 작가 Parana는 오랫동안 매료된 인어를 꾸준히 그리고 있습니다. <인어기행문>과 병풍, 엽서, 황금해인어 편지지까지 선보이는 자리에 인어덕후라면 빠질 수 없겠죠.
노는 여자들
TRPG와 보드게임 콘텐츠를 기획하는 창작집단. 쥐들의 영토를 지키는 수호대 <마우스가드>의 이야기를 TRPG와 컬러링북으로 준비했습니다.
에디시옹 장물랭
유럽의 독립출판물을 소개하는 에디시옹 장물랭은 작가의 순수성을 고집하여 탄생한 작품들이 우리 출판계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거라고 믿습니다. 다섯 가지 팬톤 컬러로 인쇄한 <새내기 유령>부터 <하루의 설계도>, <잠의 땅, 꿈의 나라>, <달과 경찰> 등의 명작과 명화 복제에 사용하는 지클레 프린팅 아트워크까지 근사한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즈세 & 도밍
위로와 환상이 되고 싶은 두 일러스트레이터가 함께합니다. 고혹적이고 섬세한 수채화 화풍을 자랑하는 도밍 작가와 따뜻하고 귀여운 감성이 담긴 즈세 작가의 굿즈를 선보입니다. 최초 공개되는 자수팔찌와 뱃지도 놓치지 마세요.
플레인아카이브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예술영화들의 DVD, 각본집, 음반, 포스터 등을 만듭니다. <바닷마을 다이어리>, <들개>, <패터슨>, <문라이트> 등 몇 번을 되새겨도 부족한 인생영화를 아름답게 간직해보세요.
해룡
상상 속에나 존재하는 낯선 것들을 그림과 만화로 표현합니다. 해적선을 배경으로 친구 따라 우주해적이 된 외계조류와 그 친구의 이야기를 담은 만화와 낯선 존재들을 담은 뱃지, 키링 등 굿즈를 선보입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