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시크한 멋을 입은 캔버스백

봄을 맞이해서 텀블벅 창작자들이 다양한 가방을 만듭니다. 여행 캐리어에 부착할 수 있는 캔버스백부터 가벼운 무게로 걸치지 않은 듯한 크로스백까지. 들기 좋고, 메기 좋은 패션잡화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믿기지 않는 무게, 282g
일반 가방 무게의 30%밖에 안되는 가벼운 이들백. 전체 방수처리로 습도, 오염, 스크래치에 강하고 스퍼터링 코팅으로 시간이 지나도 색이 변하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명품 가방에서 사용되는 독일 귀터만사의 실을 사용해 가방에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캔버스백에 시크한 멋을 더하다
직접 들고 다닐 가방을 제작했습니다. 가벼움을 위해 선택한 캔버스 소재에 고급스러움을 위한 가죽 디자인을 더했습니다. 들면 댄디하고 메면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고려청자가 담긴 지갑
미미굿즈에서 전통에 대한 부정적인 고정관념을 없애고 한국의 미를 알리고자 고려청자의 아름다움을 담은 운학문 지갑을 만듭니다. 고려청자 특유의 영롱한 비색을 담은, 자동 슬라이드 가능으로 실용적이기까지 한 지갑을 만나보세요.
일상과 여행을 하드캐리
당신의 일상과 여행이 좀 더 편할 수 있도록 캐리어 손잡이에 끼워 다닐 수 있는 캐리어백을 만듭니다. 3합 캔버스천으로 탄탄한 짜임과 모양, 13인치 노트북이 들어가는 넉넉한 크기, 탈부착이 가능한 컵홀더까지 야무진 수납이 가능합니다.
봄을 닮은 컬러백
코팅된 옥스포드 원단으로 최대한 오래 쓸 수 있는 에코백을 제작합니다. 새로 추가된 봄을 닮은 컬러 핑크, 옐로우, 형광노랑, 소라색 등 총 8종의 비비드한 색감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방에 낙서 해보셨어요?
미국 노동자들의 툴백에서 고안된 누빔의 02백. 툴백의 특성에 맞게 튼튼하지만 동시에 가벼울 수 있도록, 캔버스 중 가장 두꺼운 3합 캔버스와 신소재 크래프트지 원단을 사용해 두꺼운 전공 책을 넣어도 헤짐 없는 가방을 만듭니다.
어린이 예술가의 가방
어린 아티스트들의 시선으로 세계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데 목적을 둔 티라노 스튜디오에서 아이들의 창작물을 기반으로 디자인 제품과 책을 만듭니다. 첫 번째로 선보이게 될 티라노백은 가장 베이직한 디자인의 많은 수납이 가능한 데일리백입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