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미리 준비하는 봄패션! 안경부터 신발까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옷장을 바꾸고 기분도 설레게 바꿔줄 패션 프로젝트를 한데 모았습니다. 실용적인 가방부터, 봄 느낌 물씬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프로젝트와 함께 봄을 미리 준비하세요.

스니커즈와 에어라텍스의 만남
익숙한 슬립온, 스니커즈, 구두와 투명한 아웃솔이 만난다면? 키치오브제가 특유의 감성으로 선보이는 신발들이 두 번째 프로젝트로 돌아왔습니다. 옷차림에 포인트가 되는 위트는 물론이고, 에어라텍스 인솔 특유의 착화감이 오래 신어도 편안합니다.
가죽으로 만든 종이 가방
오랜 프랑스 생활 속에서 친숙하게 보아왔던 종이가방을 가죽으로 새롭게 재해석합니다. 프랑스어로 종이의 뜻을 갖고 있는 빠삐에 백은 종이가방 특유의 실루엣을 살린 디자인에 이태리 베지터블 레더를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에이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봄 향기를 드려요
이스트 이어가 네 번째 펀딩으로 선보이는 향기는 봄 느낌 물씬한 장미, 자몽, 프리지어 그리고 풀내음입니다. 휴대 하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10ml도 있어, 이스트이어의 생활 향수가 처음이라면 다양한 향을 택하여 나만의 기호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대로 좋은 노브라 파자마
잠의 가치와 즐거움에 집중하는 브랜드 ZZZZ가 클래식한 디자인의 파자마를 만듭니다. 긴 셔츠 형태로 입었을 때 편할 뿐 아니라, 일상복으로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가슴 앞 부분에 압축 누빔솜으로 봉제처리를 하여 노브라로도 자연스럽게 실루엣이 떨어집니다.
보자기를 묶어 쓰는 가방
보자기에서 힌트를 얻어 만들어진 가방 보백. 직접 묶어 원하는 형태와 실루엣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심플하지만, 특유의 실루엣과 색감으로 인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좋습니다. 이번 봄에는 에코백 말고 보백 어떠신가요?
슬슬 준비해야죠, 봄
두꺼운 외투를 벗어 던지고 산뜻하게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텀블벅이 봄 패션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창작자가 만든 가방, 생활한복, 안경, 귀여운 액세서리까지. 지금 텀블벅에서 봄을 먼저 만나고 옷장은 물론 기분을 바꿔줄 아이디어에 펀딩하세요.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