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천리길 한 걸음도 바른 자세로 🚶‍♂️

한 자리에 앉아서, 또는 한 곳에 서서 일하는 경우가 많은 요즘 사람들의 새해 다짐 중 빠지지 않는 것이 더 많이 걷고, 움직이고, 운동하자는 것이죠.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는데, 정작 걷는 자세가 바르지 않다면 천리길을 다 가기 전에 금방 포기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훌륭한 신체 밸런스를 위한 첫걸음인 올바른 자세. 신발 속에 넣으면 저절로 걷는 자세를 잡아주는 아치패드의 도움을 받아 더 건강하고 활동적인 나로 거듭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달라지는 몸의 변화: 아치패드
균형잡힌 신체의 근원이 되는 건강한 발은 오목한 아치 모양이지만, 반복적인 잘못된 자세가 이 모양을 변형시키기 쉽습니다. 6년간의 연구와 특허받은 기술을 접목시킨 아치패드가 오목한 아치 모양 발을 되찾는 데에 도움을 드립니다.
전통예술을 가방에 담다: 한옥 가방
한국 전통 예술의 아름다움을 일상 속에 담아내기 위해 연구하다가, 경복궁의 문에서 발견한 철물 장식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이 장식 문양을 가방 본체에 녹여내고, 저절로 넋놓고 바라보게 되는 한옥 지붕의 곡선을 손잡이로 풀어냈습니다. 가방끈은 한옥 국화정의 철물과 목가구 경첩 모양 등을 재해석해 완성하니, 과하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들 수 있는 한옥가방이 되었습니다.
본격 알 까기 낚시게임 [PUSHFISH]
단순하지만 재미있는 알 까기로 다양한 물고기를 잡아 최고의 강태공에 도전하는 본격 알 까기 낚시게임, PUSHFISH를 만듭니다. 2~6인용으로 개발되었지만 혼자서도 즐길 수 있고, 60종이 넘는 다양한 물고기들을 낚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직장인A의 취미생활
'관심은 있지만 해보지 않은 것'을 직접 체험하는 일은 의외로 힘이 셉니다. 고단했던 하루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나는 무언가를 얼마나 좋아할 수 있을까' 고민 끝에 취향을 찾는 계기가 되어주며, 미리 경험하고 전망을 살펴 퇴사 준비를 돕기도 하지요. 취미부자부터 진로탐색러까지 한데 모인 이곳에서 새해 새 도전의 첫 단추를 기분 좋게 끼워 보세요.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