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새해에는 끼니 거르기 없기! 👌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첫날에 으레 그렇듯 주변 사람들과 안부 메시지를 주고 받다 보니, 아무래도 가장 많이 하게 되는 말이 '건강하세요' 라는 말인 것 같습니다. 기해년 황금돼지가 재물을 가져다 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는 하지만, 풍요로운 삶의 근간이 되는 것이 바로 건강이니까요. 텀블벅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후원자와 창작자들께도 올 한 해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만 넣어 먹는 한장의 식단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히, 그리고 효율적으로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한장의 식단'을 만들었습니다. 시중에서 찾아볼 수 있는 가루형 대체식품들과는 달리, 우유도 쉐이커도 필요 없이, 물만 넣어 드시면 됩니다.
"물"보다 깨끗한 반려견 샴푸 에브라함식스 페코케어
'페코케어' 샴푸는 콩, 미역, 다시마에 함유되어 있는 천연사포닌 성분의 계면활성제로 만들어 독성과 자극에 대한 위험을 줄였습니다. 또한 특허받은 '파나셈'이라는 성분을 이용해 물 속의 유해한 미생물들을 걸러낸 후 다시 정화시키는 방식으로 가장 순수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했습니다. 견종 관계없이 모든 강아지들 뿐 아니라 고양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빠 5년 차 4컷 그림일기, 『아빠는 다섯 살』단행본
2017년 4월부터 인스타그램에 매일매일 올리기 시작한 4컷 그림일기를 통해 아이와 함께 한 살씩 먹어가는 초보 아빠의 이야기를 독자들에게 전해 온 유영근 작가. 그 후 벌써 1년이 지나, 아이도 아빠도 다섯 살이 되었습니다. 귀여운 그림체의 네 컷 만화 속에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과 감동들이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