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텀블벅공식계정친구 36,589

창조적인 시도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

포스트 메뉴
텀블벅 펀딩의 A to Z, 12월 공개설명회 신청 안내

텀블벅이 12월 18일(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세미나룸에서 12월 공개설명회를 진행합니다.

텀블벅 공개설명회는 텀블벅 펀딩의 기초와 성공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자리입니다. 무언가 만들고 싶은 것이 있었던 창작자님, 텀블벅 펀딩을준비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지 궁금한 창작자님이라면 12월 공개설명회를 통해 창작의 첫걸음을 내딛어보세요!

신청하기:
http://bit.ly/2mug1Uj

﹅ 텀블벅 공개설명회란?
- 텀블벅 펀딩의 개념을 설명해드립니다.
- 텀블벅 펀딩을 어떻게 시작하는지,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 성공적으로 펀딩을 진행한 사례를 분석하여 텀블벅 펀딩의 성공 노하우를 전해드립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무언가 만들고 싶은 것이 있는 창작자님
- 자신의 창작물을 어떻게 알려야 좋을지 궁금한 창작자님
- 크라우드 펀딩을 준비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지 궁금한 창작자님

루나파크 작가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

❝카피라이터, 만화가, 에세이스트, 시인인 루나입니다❞

﹅루나의 인터뷰 보러 가기:
http://bit.ly/2rQg9Q7

광고회사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하면서 웹사이트에 생활툰을 연재하고,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에세이스트로 책을 내고, 간혹 강연을 하고, 작년에는 시인으로 등단한 루나(홍인혜) 작가가 매년 하는 일이 또 하나 있습니다. 방망이 깎던 노인처럼 성실히 다이어리를 깎는 일입니다.

5년간 멈췄던 다이어리 제작을 부활시킨 이유는 뭘까? 한 가지도 해내기 힘든 직업 혹은 작품 활동을 어떻게 다양한 분야에서 이끌어가고 있을까? 퇴사가 아니라 졸사(회사를 졸업)했다는 표현은 어떤 다짐이 담긴 걸까? 올해도 시작된 루나파크 다이어리 프로젝트를 보며 몰려온 물음표들을 루나 작가에게 직접 배달해 보았습니다.

﹅루나의 2020 다이어리&달력 프로젝트 보기:
http://bit.ly/359K4Bc
﹅텀블벅 2020 신년준비위원회 기획전 보러 가기:
http://bit.ly/342BJ1Z

텀블벅이 언리밋 현장에서 펀딩 상담소를 엽니다🏡

만들고 싶은 게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텀블벅으로 만드세요.
크라우드펀딩의 기본 프로세스부터 내가 준비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맞춤 상담을
언리미티드에디션 11 텀블벅 부스에서 진행합니다.

일시: 11월 15일(금)~17일(일)
장소: 북서울미술관 전시실 1 앞 텀블벅 부스

*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리미티드에디션 11 텀블벅 부스에서 신청해 주세요.

주말의 미식생활 위한 <일요미식회>에 초대합니다.

설레는 가을날, 게다가 귀중한 주말을 재밌게 보내고 싶은 분들께, 텀블벅이 <일요미식회> 초대장을 띄웁니다. 그간 펀딩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먹거리와 책, 굿즈 등을 직접 만나서 보고 읽고 먹고 구입하실 수 있도록, 30여 팀이 맛있는 콘텐츠와 음식을 준비해 기다릴 거예요. 입장료는 무료이므로 자유롭게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주세요.

﹅일시: 2019년 11월 10일 일요일 12:00~18:00
﹅장소: 레귤러식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B2)
﹅상세한 내용:
http://bit.ly/2MGAsHG

강연 ❝독립 활자 디자이너의 일이 궁금한 당신에게❞

*본 행사는 신청이 조기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성원 감사합니다!

예쁜 서체를 매일 접하며 살지만, 실제로 활자를 디자인하고 폰트를 제작하는 일과 사람에 대해서는 잘 몰랐어요. 활자 디자인과 폰트 제작이 궁금하거나 관심 있는 분, 폰트 사용이 중요한 그래픽, 편집 디자이너들이나 준비생 분들을 위해 활자공간의 이용제 디자이너를 모시고 궁금했던 이야기를 듣습니다.

신청하기 ►
http://bit.ly/2PcamhG

﹅강의 내용
- 독립 활자 디자이너로 먹고사는 일에 대하여(폰트 제작과 사용 생태계)
- 활자 디자인 그룹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소개
- 지금 최정호 활자를 주목한 이유(현대 활자 격변 시기에 활약한 최정호 디자인의 의미)
- 최정호 활자를 모티브로 진행 중인 세 가지 프로젝트
- 한글 활자 디자인의 변화와 현재 짚어보기

﹅일시: 2019년 11월 5일(화) 저녁 7시 30분~9시
﹅장소: FASTFIVE 시청점 5층 세미나룸(서울시 중구 남대문로9길 24, 패스트파이브타워)
﹅인원: 선착순 30명 (아래 신청서 작성 후 제출 완료해주시면 개별 연락드립니다.)

언리미티드 에디션11: 서울아트북페어2019가 시작됩니다.

어느덧 11회를 맞이한 독립출판의 성지 <언리미티드 에디션>. 올해도 텀블벅에서 가장 먼저 만나고, 제작 과정에 참여하세요.

언리미티드 에디션 미리 보고 후원하기🙂▶
http://bit.ly/2p47Teg

창작자 데이터 대시보드 업데이트

텀블벅팀은 정성껏 펀딩을 준비한 창작자님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자 창작자 데이터 대시보드를 강화했습니다. “내 프로젝트에는 몇 명이 들어와 후원한 걸까, 어떻게 알고 왔을까, SNS에서 집행한 광고로는 얼마나 후원했을까” 알고 싶으셨다면 상단 공지 링크를 눌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적극 활용해 주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
http://bit.ly/2koWBz7

텀블벅 <시리즈 오브 시리즈> 기획전을 소개합니다

텀블벅으로 연재를 할 수 있을까요? <시리즈 오브 시리즈>는 이 하나의 질문에서 출발했습니다. 웹상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텀블벅을 통해 연재를 시도합니다. 비평, 일기, 소설과 시는 물론 팟캐스트와 음악까지. 당신의 후원은 타인의 즐거운 마감이 됩니다.

텀블벅 첫 연재/구독 기획전 <시리즈 오브 시리즈>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의 '첫 독자'가 되어주세요!

기획전 보러가기 ➡️
http://bit.ly/2ztBJdP

텀블벅 X ARKO <예술하는 청춘시대> 참가자 모집

젊은 예술인들의 모금 프로젝트가 성공하여 다양한 예술창작활동 기회로 이어질 수 있도록, 텀블벅에서 기초예술 분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만 39세 미만 예술가에게 예술나무가 각각 50만 원을 후원합니다.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은 텀블벅 내 <예술하는 청춘시대> 기획전에도 자동 포함됩니다. 미술 포함한 시각예술, 문예지를 포함한 문학, 연극과 무용 포함한 공연 분야의 창작을 준비 중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텀블벅 LIVE] 8월 공개설명회 & 펀딩멘토링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후원자와 만나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돕는 텀블벅. 8월 21일(수) 진행되는 텀블벅 LIVE에서 공개설명회와 1:1 펀딩멘토링 신청을 받습니다. 텀블벅 펀딩 노하우를 듣고 지금 프로젝트를 시작하세요.

공개설명회 ▶️
https://c11.kr/8ynm
1:1 멘토링 ▶️
https://c11.kr/8ynr

텀블벅 <흑백만화 퍼스트에디션> 기획전 소개

여러분이 처음 만난 만화책은 무엇이었나요?
컬러 만화가 대세인 요즘이지만 흑백만화가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텀블벅의 <흑백만화 퍼스트 에디션> 기획전, 다양한 소재의 흑백만화를 텀블벅에서 만나보세요.

[텀블벅 LIVE] 7월 공개설명회 & 펀딩멘토링

7월 17일 수요일, 당신의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날🔥
창조적인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어 줄 텀블벅의 공개설명회로 오세요🐛
이 세상엔 이런 게 필요하다! 아이디어만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텀블벅 프로젝트팀과 만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해보세요!

신청 링크 ➡️
http://bitly.kr/i32ngx

[텀블벅 LIVE] 6월 공개설명회&펀딩멘토링

6월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텀블벅 라이브’ ᕕ( ᐛ )ᕗ
누구나 창작자가 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성공적인 텀블벅 펀딩의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공개설명회 신청을 받습니다.
6월 19일 수요일에 진행되는 라이브에서 텀블벅 프로젝트팀과 만나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현시켜보세요!

신청 링크 ▶️
http://bitly.kr/i32ngx

텀블벅X안전가옥 <최애전> 1차 라인업 소개

‘크리에이터의 아이디어가 현실이 되는 곳’ 텀블벅과 ‘장르문학 맛집' 안전가옥이 만났습니다.
그동안 텀블벅에서 근사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던 창작자님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첫 번째 마켓입니다:)
장르 & 서브컬처 플리마켓 『최애전』에서 덕심 솟구치는 이야기, 책, 굿즈 등과 나만의 최애 작가님의 강연까지 만나보세요.
2019.05.18 토요일 12:00~19:00에 성수동 안전가옥에서 열립니다. (우천 시, 일주일 연기됩니다.)

시크한 멋을 입은 캔버스백

봄을 맞이해서 텀블벅 창작자들이 다양한 가방을 만듭니다. 여행 캐리어에 부착할 수 있는 캔버스백부터 가벼운 무게로 걸치지 않은 듯한 크로스백까지. 들기 좋고, 메기 좋은 패션잡화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다시 돌아온 펀딩, 앙코르 파티!

많은 사랑을 받고 세상에 선보여진 제품과 콘텐츠를 다시 한 번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리워드로 찾아온 앵콜 펀딩들을 이번엔 놓치지 말고 꼭 후원하세요.

<왓치맨> 텀블벅 한정커버! 만화&그래픽노블

나른한 봄날에 집에서 뒹굴대며 즐길 수 있는 만화와 그래픽 노블을 한 데 모았습니다. 그래픽 노블계의 전설 <왓치맨>, 깔깔대며 읽기 좋은 개그웹툰, 다소 심오한 정서의 만화들까지. 개인의 취향대로 골라 읽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수고한 나를 위한 힐링 아이템&캐릭터 굿즈

이번 한 주도 수고한 당신을 위해 힐링이 되는 아이템들을 준비했어요. 보고만 있어도 귀여움에 미소가 지어지는 캐릭터 굿즈들과 15분의 힐링 타임을 선사하는 인센스 스틱, 내 피부가 좋아하는 집순이 필수템 이불세트까지. 당신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완성시켜 줄 펀딩들을 소개합니다.

미리 준비하는 봄패션! 안경부터 신발까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옷장을 바꾸고 기분도 설레게 바꿔줄 패션 프로젝트를 한데 모았습니다. 실용적인 가방부터, 봄 느낌 물씬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프로젝트와 함께 봄을 미리 준비하세요.

떠나볼까 어디로든 여행 준비를 돕는 아이디어

어느덧 2월도 끝나가고 힘내자는 새해의 다짐도 잠시 주춤하는 이때. 지친 마음을 풀충전하는 것으로 여행 계획만 한 게 또 있을까요? 곧 다가올 봄과 여름, 국내든 해외든 일상과는 다른 풍경에서 아무런 구속 없이 나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떠날 곳에 대한 영감을 주는 책들과 여행길의 동반자가 될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합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