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노동자 정치세력화를 위해 진보정당 개방형 경선에 참여합시다!

집권여당의 자만, 수구야당의 구태, 진보정당의 분열 속에 이번 4. 15 총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무금융노조는 2월 6일 정기대의원대회에서 진보정당 지지를 원칙으로 하는 총선방침을 확정한 바 있습니다.

4. 15 총선을 앞두고 비례대표 후보를 선출하는 정의당, 민중당 등 진보정당의 개방형 경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방형 경선이란 당원 투표 및 온라인 선거인단 투표 결과를 합산하여 비례대표 순번을 결정하는 제도입니다. 즉, 당원이 아니어도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거나 혹은 타당해 보이는 것만 선택한다면 결국 타협밖에 남지 않습니다. 노동자 정치세력화는 보수정당을 통해 얻을 수 없습니다. 이에, 사무금융노조는 정의당과 민중당의 개방형 경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전체 조합원의 25%인 1만명의 선거인단을 조직하고자 합니다. 산하 지부의 대의원, 운영위원을 포함한 조합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합시다.

사무금융노동자를 대변할 수 있는 정치인을 우리 손으로 선출하기 위해 정의당과 민중당 개방형 경선에 꼭 참여합시다.

정의당
1.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https://pan2020.justice21.org
2. 등록기간 : ~ 2월 17일(월) 오후 6시까지
3. 투표기간 : 3월 1일 ~ 3월 6일 (등록자에 문자 발송, 안내에 따라 투표 진행)

민중당
1.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https://2020victory.minjungparty.com
2. 등록기간 : ~ 2월 18일(화) 오후 6시까지 (오프라인은 16일 오후 6시까지)
3. 투표기간 : 3월 2일 ~ 3월 4일 (등록자에 문자 발송, 안내에 따라 투표 진행)

선거인단 가입 후 인증화면을 캡쳐해서 사무금융노조 이메일 kfswunion@
gmail.com 으로 보내주셔요. (캡쳐시 중요 개인정보는 지우고, 지부명과 이름을 명기해주셔요)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